블로그 메뉴

가족 모두가 함께 보는 2018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매년 명절이면 우리를 설레게 만드는 특선영화! 올해 추석에도 어김없이 특선영화가 편성될 예정인데요. 이번 추석에는 TV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명작이 많이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올해 추석에는 어떤 영화들이 찾아올까요? 행복한 :D와 함께 가족과 함께 볼 영화를 미리 알아봅시다! 



#영화


엄마의 공책 / KBS1, 9월 22일 01:00



<출처 : 영화 '엄마의 공책' 공식 포스터>


KBS1에서 22일 새벽 1시에 방영하는 엄마의 공책은 잔잔한 가족영화로써, 추석에 다시금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30년 넘게 반찬가게를 이어간 엄마의 비법과 사연이 적힌 공책을 발견한 아들이 엄마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따스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럭키 / KBS2, 9월 23일 23:30



<출처 : 영화 '럭키' 공식 포스터>


KBS2에서는 배우 유해진이 주연을 맡아 많은 관객들을 끌어모은 영화 럭키가 23일 밤 11시 30분에 방영됩니다. 럭키에서 유해진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특수요원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데요. 배우들의 뛰어난 액션씬은 물론 웃음이 멈추지 않는 코믹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즐거운 추석에 가족과 함께 마음껏 웃으며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리틀포레스트 / SBS, 9월 22일 21:30



<출처 : 영화 '리틀포레스트' 공식 포스터>


SBS에서는 영화 리틀포레스트가 22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됩니다.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에서 지칠 대로 지쳐버린 혜원이 고향집으로 돌아와서 보내는 사계절을 그린 영화인데요. 특유의 낭만과 고즈넉한 분위기가 아름다운 영화로, 많은 분에게 깊은 감명을 준 명작입니다.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 문소리를 비롯한 많은 명품배우들의 멋진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죠.




해적 / SBS, 9월 23일 13:10



<출처 : 영화 '해적' 공식 포스터>


SBS에서는 23일 오후 1시 10분에 해적이 방영됩니다. 해적은 배우 손예진과 김남길이 주연을 맡아 흥행한 역사판타지물인데요. 조선 건국 보름 전을 배경으로, 고래의 습격 뒤 사라진 국새를 찾는 해적들의 이야기입니다. 유해진의 코믹연기를 따라한 패러디가 쏟아질 정도로 각광을 받은 영화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는 영화로 추석에 가족들과 함께 보면 더욱 좋겠죠?




#드라마


셜록 시즌4 / KBS1, 9월 23일 00:30



<출처 : 공식 홈페이지>


탐정 추리물 장르의 드라마는 언제나 넘치는 스릴과 재미를 선사하는데요. 탐정 추리물을 대표하는 드라마 셜록 시즌4가 KBS1에서 23일 일요일 새벽 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셜록 시리즈는 1~3편 모두 연이어 히트를 기록한 드라마인데요.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 하며, 스토리를 추리해 나가면 더욱 재미있게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추석에 방영될 특선영화를 살펴보았는데요. 즐거움이 가득한 한가위에 가족의 사랑이 느껴지는 영화 한 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행복한:D가 알려드린 특선영화 편성표를 참고해서 가족과 함께 볼 영화 시간을 미리 알아두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