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가을 나들이 추천! 플리마켓으로 떠나자

문화를 말하다/문화 돋보기 2018.10.11 15:12

가을 나들이 추천! 플리마켓으로 떠나자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해서 나들이를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나들이를 하면서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또 체험도 해볼 수 있는 플리마켓이 곳곳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프롬이가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다양한 가을 플리마켓 정보를 소개해드릴게요~




1. 위켄드 플라워 플리마켓 



<출처 : kukka 홈페이지>


기간 : 2018.10.13.(토) 11:00~20:00

장소 : kukka 광화문점(종로구 율곡로 1, 2층)


위켄드 플라워 플리마켓은 꾸까 광화문점에서 열리는 플라워 마켓입니다. 영국의 콜롬비아 로드 플라워 마켓을 모티브로 삼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꽃들을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꽃 한 단을 3천 원대부터 1만 5천 원까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꽃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마켓인 것 같습니다. 꽃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소품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가을감성 가득한 공간을 꾸미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아도 좋겠죠?




2. 대한적십자사 'ABO 두근두근 플리마켓'



<출처 :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기간 : 2018.10.20.(토) 15:00~18:00

장소 : 서래나루(서울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41, 반포동)


다가오는 10월 20일, 서래나루에서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주최하는 ABO 두근두근 마켓이 진행됩니다. 평소 집에서 사용하지 않던 물건, 혹은 사놓고 입지 못했던 옷 등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마켓으로 유명 셀럽들의 물건경매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출처 :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희망풍차 기부행사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라서 더욱 뜻깊은 의미가 있는 마켓입니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해요. 마켓이 끝난 뒤에는 밤도깨비 야시장 행사가 열릴 예정이라서 마켓 구경 후 바로 배를 채울 수 있답니다. 소외된 이웃도 돕고, 가을의 한강풍경도 즐기는 일석삼조의 행사가 아닐까 싶네요.



3. DDP 컨셉스튜디오 아트로드



<출처 : DDP 컨셉스튜디오 홈페이지>


기간 : 2018.10.11.(목)~ 2018.10.14.(일) 11:00~22:00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일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장터 실내 유휴공간)


10월 11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DDP 컨셉스튜디오 아트로드가 열립니다. 공예와 일러스트, 전시 등을 통해서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를 할 수 있는 플리마켓이죠. 이처럼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뜨거운 예술의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데요.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던 작가들의 특별한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행사가 될 예정입니다.


 


4. 제10회 세계인 어울림 한마당, 대전국제자선바자회



<출처 : 대전광역시 국제교류센터 / 대전국제자선바자회 포스터>


기간 : 2018.10.27.(토) 10:00~17:00

장소 : 대전 서구 보라매공원(대전광역시청 남문광장 맞은편)


가을 플리마켓 소식은 대전에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시에서 주최한 국제자선바자회는 10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전 보라매공원에서 열리는데요. 시민과 외국인이 함께 어울리는 소통ㆍ화합ㆍ나눔의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라 더욱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바자회를 비롯해 문화공연, 세계요리, 문화체험, 세계인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니,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에는 플리마켓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문화들을 접목하여 이뤄지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훨씬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월에는 가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특급 행사들이 지역 곳곳에서 열리는 만큼, 가까운 플리마켓에 참여하여 특별한 가을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