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바다 위에서 시작하는 낭만여행, 크루즈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보통 해외여행을 갈 때 우리는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좀 더 색다른 여행을 하고 싶다면 크루즈를 이용해보는 것 어떨까요? 크루즈 여행은 비행기와 달리 한 번에 여러 국가를 둘러볼 수 있고, 각종 편의시설과 휴양시설을 즐길 수 있어서 이동시간의 지루함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행복한:D와 함께 바다 위에서 시작하는 여행, 크루즈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크루즈 여행의 장점





크루즈에는 헬스장과 식당,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도시, 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양도시들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가 숙소와 여행지의 역할을 모두 하기 때문에 숙소를 옮기기 위해 짐을 풀고, 수속을 밟을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여행보다도 시간을 절약하거나 알차게 보낼 수 있으며, 보통 가족 여행이나 노년 여행으로 떠나는 사람이 많다고 해요.




크루즈 여행지 추천 1. 싱가포르





회사에 따라 다양한 크루즈 여행 코스가 준비되어 있지만,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것은 동남아 여행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싱가포르는 크루즈 여행의 베스트 여행지라고 합니다. 낮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밤에는 화려한 밤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받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가든스바이 더 베이 등 독특한 건축물들을 볼 수 있고, 문화와 관광, 쇼핑몰이 발달해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크루즈 여행지 추천 2. 푸켓





푸켓은 태국에서 제1의 여행지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경관과 바다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크루즈 여행 장소로 푸켓을 선택한다면 더없이 투명하고 푸른 바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푸켓은 바다뿐만 아니라 자연동굴과 아름다운 산, 호수 등이 사방에 펼쳐져 있어서 자연휴양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지상낙원을 체험하는 듯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크루즈 여행을 통해 푸켓으로 떠나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루즈 여행지 추천 3.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도 크루즈 여행 장소로 최적화된 여행지입니다. 쿠알라룸푸르는 세련된 도시의 모습과 이슬람 사원의 전통이 모두 어우러진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데요. 쿠알라룸푸르의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의 눈부신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설레는 낭만을 느끼고 싶다면 쿠알라룸푸르로 떠나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크루즈 여행은 다양한 매력이 있는 여러 나라의 풍경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으로 사랑 받고 있는데요. 바다 위에서 멋진 여행을 하고 싶다면 크루즈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비행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