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주말 여행 HOT스팟 : 겨울에 떠나기 좋은 가평여행 코스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가평은 연인들이 많이 가는 국내 여행지로 유명한데요. 그렇다면 겨울에 즐기는 가평은 어떤 모습일까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겨울 가평여행! 다채로운 축제부터 볼거리 가득한 테마파크까지,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가평으로 지금 떠나볼까요?




가평여행 코스 1.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출처 :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홈페이지>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이천리 304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한국의 작은 스위스라고 불리는 예쁜 마을인데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개장합니다.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과 이국적인 건축물이 조화로운 곳이죠. 



<출처 :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홈페이지>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스위스를 컨셉으로 만들어졌는데요. 365일 반짝이는 산타 빌리지와 에델바이스의 전망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에델바이스 전망대, 치즈박물관 등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한국에서도 스위스의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가평여행 코스이죠.




가평여행 코스 2. 가평 사계절 썰매장



<출처 : 가평 사계절 썰매장 홈페이지>


위치 : 경기 가평군 상면 깃대봉길 5-20


가평 사계절 썰매장은 사시사철 썰매를 즐길 수 있는 아주 즐거운 가평여행 코스입니다. 눈이 없는 여름에는 물썰매장을 개장해 시원하고 짜릿한 썰매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초급자, 중급자 코스로 나뉜 눈썰매장을 개장해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곳으로 변신합니다. 겨울 눈썰매장은 12월 초부터 2월 말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평여행 코스 3. 쁘띠프랑스




위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누구나 꿈꾸는 동화 속 공간을 현실로 만들어 놓은 곳! 바로 가평여행 명소로 잘 알려진 쁘띠프랑스입니다. 이국적인 유럽 전경이 인상적인 쁘띠프랑스에서는 현재 어린왕자 별빛축제가 진행 중인데요. 화려한 조명이 반짝이는 별빛조명쇼, 프랑스 전통 손인형극 기뇰 체험, 아트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 쁘띠프랑스 홈페이지>


어린왕자 볓빛축제는 내년 2월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12월 한 달간은 연말 특집으로 밤 8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있으니, 아름다운 풍경을 두 눈 가득 담고 싶다면 쁘띠프랑스로 떠나보세요. 




가평여행 코스 4. 가평 이화원 나비스토리



<이화원 홈페이지>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4


가평읍 자라섬에 자리 잡은 가평 이화원 나비스토리! 이화원은 무려 1만 평이 넘는 대지에 자리 잡은 공원으로, 세계 1위 나비 공원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가평여행지입니다. 1,800평의 면적을 자랑하는 온실에서는 다양한 식물이 살아 숨 쉬고 있고, 320평에 달하는 나비생태관에서는 꽃과 나비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고 싶다면 이화원을 방문해 보아도 좋겠죠?




여름에는 다양한 레저활동으로, 겨울에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유명한 가평! 2018년 연말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가평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겠죠? 오늘 소개해드린 코스에서 여러분 모두 행복한 추억 쌓아보기를 바라며, 행복한:D는 다음에도 멋진 여행지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