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5월 황금연휴 200% 즐기는 법! 멋진 뷰를 자랑하는 호텔 루프탑 BEST 5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루프탑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루프탑 시즌이 돌아왔는데요! 낮에는 여유를 밤에는 시티 뷰를 바라보며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루프탑이 대세입니다. 맛있는 뷔페와 신나는 파티까지 열리는 취향 저격 호텔 루프탑 BEST 5 소개합니다!

 

 

- '힙'한 분위기를 원해? L7 홍대

 

(▲출처 : L7 홍대 홈페이지)

 

미술 음악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아티스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공존하는 홍대! 이곳에는 롯데호텔의 호텔 브랜드 L7이 있는데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풀 파티를 즐기며 낭만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L7 홍대 호텔은 총 340개의 객실이 있고, 19층과 20층에 위치한 스튜디오 스위트는 홍대의 반짝거리는 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위트 객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최상층 루프탑에서는 트렌디한 음악으로 무장한 DJ들의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젊음의 중심 홍대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뜨거운 순간을 맞이하고 싶다면 L7 홍대를 선택해보세요!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루프탑 바

 

(▲출처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홈페이지)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루프탑 바를 오픈했습니다. 호텔 21층의 환상적인 뷰를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술 한잔의 즐거움을 누리기 딱 좋은 곳인데요. 4월 26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달 셋째 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두시간 동안 루프탑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니, 한달에 한번 르 스타일 바에서 열리는 루프탑 파티에서 뜨거운 금요일 밤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특히 ‘나이트 피버 패키지’를 신청하시면 숙박은 물론 흥미로은 나이트 피버 앳 르 스타일 파티까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나는 파티와 함께 여유로운 숙박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호텔을 방문해보세요~

 


-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

 

(▲출처 :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홈페이지)

 

광안리 켄트호텔에서도 즐거운 파티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멋진 야경 뷰와 함께 시원한 세계 생맥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 패키지’인데요.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는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켄트호텔 야외 루프탑에서 개최됩니다.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호텔 최고층의 로맨틱한 야경 뿐 아니라 시원한 세계 생맥주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면 좋겠죠?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 역시 패키지를 통해서 객실 1박과 더불어 2인 맥주 무제한 제공, 필로우 오더 서비스 등을 즐기실 수 있으니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호텔로 떠나보세요!

 

 

-제주 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가든'

 

(▲출처 : 제주 신라호텔 홈페이지)

 

제주 신라호텔에서는 아름다운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오픈했습니다. 제주의 봄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꽃들과 조경이 야외 테라스에 가득한데요. 낮부터 밤까지 즐길 거리가 풍부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여유롭게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밤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라이브 공연 등이 진행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루프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제주 신라호텔을 추천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스파티'

 

(▲출처 : 켄싱턴 제주 호텔 홈페이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올 5월 말을 기점으로 영업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서비스들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성인 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의 풀파티 ‘스파티’를 주목해주세요! 4월1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파티는 탁 트인 루프탑의 뷰와 함께 이색적인 풀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월드 퀴진 뷔페와 어린이 고객 전용 객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다가오는 5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이번 봄과 여름, 아직 휴가지를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시원한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파티는 어떠신가요? 때론 트렌디하고 신나게, 때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루프탑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