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익스트림 액티비티! 취향대로 골라 타는 시원한 수상레저

 

 

6월부터 찾아온 여름 더위에 수상레저 시즌도 빨리 시작됐습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색다른 활력을 얻고 싶은 사람들이 강과 바다로 몰려들고 있는데요. 더위는 날리고, 재미를 더하는 수상레저, 종류가 너무 다양해 뭐가 좋을지 모르겠다구요? 오늘은 각양각색 매력적인 수상 액티비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짜릿한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수상 놀이기구!

 

 

아찔한 높이에서 시원하게 미끄러져 내려오는 몬스터 슬라이드, 온 힘을 다해 몸을 던져 하늘 높이 솟구쳐 오르는 블롭점프, 속도감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디스코보트, 바나나보트밴드웨건까지 물 위의 놀이동산이 펼쳐진 것 같죠? 수상 놀이기구는 별다른 교육이나 강습이 필요 없고, 기구에 몸을 맡기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색적인 놀이기구를 즐기고 싶다면 뿜어져 나오는 물의 힘을 이용해 아이언맨처럼 공중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플라이보드에도 도전해 보세요!

 

 

지금 필요한 건 스피드! 수상스키&제트보트

 

 

빠른 속도로 물살을 가르며 달려 보고 싶다면, 스피드가 생명인 수상스키는 어떠세요? 보트에 연결된 줄을 잡고, 물 위에서 균형을 잡으며 속도감을 즐기는 스포츠랍니다. 어려워 보이지만, 두 세번의 강습을 받으면 누구나 물 위를 멋지게 달릴 수 있어요! 줄을 단단히 잡고 전신에 힘을 주어 버터야 하기 때문에, 운동량도 엄청난 수상레포츠랍니다.

 

직접 물 위에 떠 있는 건 도무지 자신이 없다면, 빠른 속도로 물 위를 날듯이 움직이는 제트보트를 추천해요. 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며 화려한 물보라를 일으키는 제트보트를 타면, 신나는 함성이 저절로 터져 나올 거에요!

 

 

극한의 모험도 마다하지 않는다면? 서핑&패들보드

 

 

서핑은 요즘 많이 대중화되어 해변에서 쉽게 서퍼를 볼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몰아치는 파도를 타고 보드와 한 몸이 되어 움직이는 서퍼들의 모습은 자유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만드는데요. 파도의 정복자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양양 하조대서피비치나 죽도해변, 제주도의 중문과 월정리 해변 등 서퍼들이 주로 찾는 핫플레이스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한 강습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멀리 가기 어렵다면, 실내 서핑장을 찾아 기본 동작을 익히는 것도 추천합니다.

 

또한, 파도에 몸을 맡기는 서핑이 조금 무섭게 느껴진다면, 잔잔한 바다에서 노를 이용해 움직이는 패들보드가 있어요. 보드가 크고 넓어 균형을 잡기 좋고, 노를 천천히 저으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수상레저랍니다.

 

 

수상레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수상레저를 즐길 때 명심해야 하는 것은 바로 안전! 물 위에서 즐기는 스포츠인만큼 자칫 잘못하면 인명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에 들어가기 전에는 충분히 준비 운동을 하고, 각 수상레저에서 필요한 안전 장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데요. 특히 구명조끼를 제대로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센 물살에 벗겨질 수 있으므로 몸에 맞는 구명조끼로 잘 조여서 입어야 합니다. 안전요원의 지시를 따르면서, 수상레저를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요!

 

 

신나고 짜릿한 재미를 선물하는 수상레저! 오늘 소개해 드린 수상레저 중에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한 수상레저가 있었나요? 이번 여름 수상레저와 함께 활력 넘치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