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워터파크보다 더 재밌다!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 페스티벌 3

 

 

돌아온 뜨거운 여름철, 워터파크, 계곡과 바다보다 더 새로운 물놀이가 필요하지 않나요? 이제는 물과 함께하는 워터 페스티벌이 대세입니다. 거리에서 펼쳐지는 물총 싸움! 음악과 함께 터지는 물폭탄! 물과 숲을 함께 즐기는 시원한 축제!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여름 페스티벌 BEST 3을 소개해 드릴게요!

 

 

물총군단, 도심을 점령하다! 신촌물총축제(7월 6일~7일)


(▲출처 : 신촌물총축제)


신촌물총축제는 지난 2013년 신촌 연세로에서 대한민국을 더 즐겁게 만들자는 목표하에 생긴 도심 속 페스티벌입니다. 작은 이벤트에서, 이제는 서울시와 서대문구청이 후원하는 서울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매년 새로운 컨셉인 물총축제는 올해 ‘왕국을 탈환하자’라는 컨셉으로, 10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물총 전쟁과 디제잉 파티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젊음의 거리 신촌 연세로에서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잠시 스트레스는 내려놓고 일탈을 즐겨 보세요. 물총 축제에 필요한 준비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니 미리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즐겨봐, 스프라이트 샤워! 워터밤 2019(7월 13일~8월 24일)

 

(▲출처 : 워터밤 공식 홈페이지)

 

시원한 청량감의 대명사, 스프라이트의 워터밤은 30분에 한 번씩 터지는 물폭탄과 거대한 워터밤 수영장, 팀 배틀 물싸움 등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페스티벌이에요! 페스티벌 내내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줄기가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하고, 스프라이트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트랜디한 힙합 아티스트와 K-pop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핫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다가 휴식이 필요하다면, 모래사장이 있는 휴식공간과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워터밤 페스티벌은 전국 6개 지역에서 열리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확인해보고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세계인이 함께하는 장흥 물축제(7월 26일~8월 1일)

 

(▲출처 : 장흥 물축제 홈페이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축제 및 축제 대상 수상에 빛나는 대표적인 여름 축제가 장흥군에서 펼쳐집니다! 벌써 11연속 전라남도 대표축제로 선정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장흥 물축제는 7월 26일부터 ‘물과 숲이 주는 휴식’을 주제로 그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탐진강에서 지상 최대의 물싸움과 물고기를 잡아라, 워터락 풀파티와 디제잉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상레저 프로그램으로 카누, 바나나보트를 즐길 수 있고, 도전 드림팀과 같은 육상프로그램 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니 색다른 여름 물놀이를 원한다면 장흥으로 달려가 보세요!

 

 

오늘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여름 페스티벌 Best 3를 만나봤는데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기고 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