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직장인 주목! 겨울철 회사에서 쓰기 유용한 방한용품

 

겨울이 코앞으로 오면서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겨울맞이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루 중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에게도 월동 준비가 필요하죠. 사무실 내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따뜻한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면 주목! 지금부터 사무실에 구비하면 좋을 신박한 방한용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손이 시렵지만 마우스는 잡아야 해, 온열 마우스 패드

 

 

추운 사무실에서 가장 견디기 힘든 건 손이 차가워지는 것입니다. 컴퓨터 작업이 많은 직장인들은 마우스에서 손을 놓을 수 없기 때문이죠. 만약, 수족냉증으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걱정이 되실 텐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온열 마우스 패드를 추천합니다. 온열 마우스 패드는 보통 USB를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컴퓨터와 연결할 경우, 배터리 가 달을 염려도 없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죠. 게다가 손목 부분에는 손목 보호 쿠션도 마련되어 있으니! 업무 시 손목 통증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뿌리는 핫팩, 발열 스프레이

 

 

직장인들을 위한 또 다른 이색 방한용품 중에는 발열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발열 스프레이라는 제품이 생소하게 들리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이 이색 방한용품은 스프레이형 용기에 들어있는데, 스프레이를 옷에 뿌린 후에 햇빛에 그 부위를 노출시키면 발열 스프레이가 분사된 부분의 온도가 올라갑니다. 발열 스프레이는 핫팩과는 달리 따뜻하게 하고 싶은 부위에 스프레이를 뿌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창가 쪽 바람이나 냉기를 차단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식은 커피는 이제 그만, 컵 워머

 

 

회사 업무 중 직장인들에게 빠질 수 없는 건 차나 커피일 텐데요. 겨울에는 아무리 뜨거운 커피여도 금세 식어버리는 경험을 해 보셨을 겁니다. 그럴 때는 컵 워머를 사용해보세요. 컵 워머는 말 그대로 컵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커피나 차의 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컵 워머가 있다면 아무리 추운 사무실에서도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충전 또한 USB 연결만으로 쉽게 해결이 되고 이동도 자유로워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디자인도 다양하다고 하니, 사무실 책상을 꾸미는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제격일 거예요.

 

 

뜨거운 물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다, 보온 물 주머니

 

 

겨울철 사무실 내에서 많이 보이는 것 중에 몇 가지가 전기 방석이나 전기 담요와 같은 보온 용품들이죠. 하지만 전기 방석, 전기 담요 같은 제품들은 전자파도 걱정이 되고 안전성면에서도 우려가 됩니다. 그럴 때는 보온 물 주머니를 사용해보세요. 보온 물 주머니는 그냥 뜨거운 물만 넣어주면 물이 식을 때까지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3분의 2 정도 주머니 안에 채워준 후, 물이 새지 않도록 입구를 막아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일반 핫팩처럼 뜨거워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생각보다 오랫동안 따뜻함이 유지되기 때문에 겨울철 사무실 추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겨울철 사무실에서 추위를 견딜 수 있는 직장인 방한용품들을 살펴봤는데요. 요즘은 직장인들을 위해 다양하고 간편한 기능과 디자인도 아기자기한 방한용품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 선택폭이 넓어졌습니다. 여러분들도 올해는 온기를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통해 직장 내 추위에서 벗어나 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