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코로나19 종식 기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코로나19 종식 기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코로나19로 가족 여행 자제 등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한 확진 사례로 다시 외부 활동이 어려워졌어요.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길 수 있다면 좋을 텐데요. 오늘은 그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종식되면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만들어보았어요~

 


#1 강과 바다가 있는 국내 여행


코로나 19가 종식 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한 조사에 따르면 ‘국내여행(47%)’이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강/바다/산/호수 등 자연 경관으로 떠나고 싶다는 응답이 39%로 가장 높게 나왔어요.

 

 

오랜 실내활동으로 답답함을 느꼈을 분들의 마음이 대변된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떠나는 여행은 기분 전환도 될 뿐만 아니라 가족 사이를 더 끈끈하게 해주죠.

 

 

코로나19로 인해 여행 트렌드도 바뀌게 되었는데요. 해당 조사에 따르면 여행지 선정에 중요한 요소로서 ‘여행객 밀집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응답이 28%를 기록했습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화 되는 만큼, 사람 간 거리를 두고 일상 속에서도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코로나19가 종식된 후 가족과 함께 떠날 여행에서 참고하면 좋은 소식 두가지를 함께 가져와봤는데요. 경기도는 내년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경기도 내 유료관광지 80곳의 70% 할인권 판매하는 ‘착한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해요.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도 살리고, 평소 떠나고 싶던 국내 여행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사람 간 접촉을 최소화 하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야외에서 독립영화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놀이터’가 오는 6월부터 진행된다고 해요. 양평, 고양, 안산에서 6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니 일정 참고 후 잠깐의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2 현장에서 다시 프로농구의 열기를!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스포츠 경기들이 연기되거나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등 스포츠팬으로서 지난 시즌은 아쉬움이 남는데요. 특히 농구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일시 연기되었던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리그가 조기종료되기도 했어요.


가족끼리 함께 응원하며 즐기는 경기장! 코로나 19가 종식 되면 어떤 것을 즐길 수 있을까요?

 

 

 

농구 관람에는 빠질 수 없는 체크리스트가 있죠. 우선 농구 개막전에는 어떤 연예인이 시투를 하는가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색다른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스포츠의 묘미는 역시 응원! 팀 응원가 노래를 부르며 함께 응원하다보면 처음 보는 사람들이라도 끈끈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어요. 농구 중간 하프타임에는 귀여운 구단 캐릭터들과 함께 현장 이벤트를 참여해볼 수 있어요.

 


이렇게 즐길 거리 많은 농구장! 코로나19가 종식되고 관중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관람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DBTV에서 선수들의 꿀잼 소식 확인하기! ▼

 

 

 

 

#3 영화관에서 생생하게 영화 즐기기


코로나 19로 오랫동안 영화관에 가지 못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하지만 영화관에서 느끼는 생생한 사운드와 큰 화면은 집에서 보는 영화와는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죠. 영화관에선 어떤 것을 할 수 있는지 함께 볼까요?

 

 


영화관 스낵 코너에서 후각을 자극하는 것! 바로 팝콘입니다. 아무리 저녁을 배부르게 먹어도 팝콘 냄새는 참기 어렵죠.


영화관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영화 포스터’ 소장하기인데요. 인기 영화가 개봉하면 그 영화 포스터는 희귀 소장품이 되기도 했어요.


귀여운 영화 캐릭터 굿즈를 구경하는 것도 영화관에서만 할 수 있는 즐길거리 중 하나입니다. 영화관 스낵 콤보에는 캐릭터 피규어를 얻을 수 있는 한정판을 판매하기도 해요!

 

 

 

 

영화를 더욱 즐겁게 즐기는 방법!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코로나19로 기분 전환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 <트롤 : 월드투어>와 콜라보하여 힐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현재 가지고 있는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트롤”의 영화 주인공인 “파피” 피규어와 함께 네이버페이 2만원권의 당첨기회가 주어지며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귀여운 트롤 굿즈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트롤 : 월드 투어>는 지난 4월 29일 개봉하여 흥행중인데요. 극장과 VOD 동시 개봉하여 집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니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트롤 월드투어 힐링 이벤트 바로가기

 

 

 

 

 

 

사회적 거리는 두고, 가족 사랑은 가깝게! <가족사랑 우체통>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되는 요즘,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이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온라인 편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오늘 가족과 함께 할 코로나19 버킷리스트를 세운 다음,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족사랑우체통 카드 보내기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편지지 한장을 선택하고 가족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편지지 10종이 추가되었어요. 메시지를 적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이랍니다.


 

 

이벤트를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고 있어요. 이번 달에는 부모님 은혜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로보락 S6 로봇 청소기>를 추첨을 통해 드리고 있어요.


우리 가족 맛있는 야식을 책임질 <BBQ 황금 올리브 치킨반반 + 콜라> 세트는 무려 40분에게 전해드립니다. 스타벅스 카페모카 기프티콘도 200분에게 전달드리죠. 어마어마한 상품 규모! 가족에게 마음도 전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DB손해보험
가족사랑우체통 5월 이벤트
 
PC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MO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코로나19로 인해 평범했던 일상의 소중함과 야외활동의 특별함을 새삼스럽게 깨닫게 되고 있어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인데요. 무사히 코로나19가 끝날 후를 기다리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계획을 세워 보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