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여름 영화 추천! <청량한 바다를 담아 눈부신 여름 배경 영화 BEST 4>

여름 영화 추천! <청량한 바다를 담아 눈부신 여름 배경 영화 BEST 4>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여름 휴가를 홈캉스나 호캉스로 대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그러면서 여름 특유의 분위기가 가득 담긴 여름 영화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청량한 바다 향기가 가득 담겨져 반짝반짝 눈부신 여름 영화 BEST 4 를 지금 소개해 드릴게요 :D



|1. 바닷마을 다이어리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일본의 한 바닷마을 카마쿠라를 배경으로 네 자매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랍니다.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새로운 여동생을 만나는 줄거리로 일본 특유의 잔잔한 분위기와 감성이 느껴지는 영화인데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에노덴 열차를 타고 스쳐 지나가는 바닷가의 풍경이나, 여름날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해변을 영화 속에서 감상하실 수 있어 매 년 많은 분들에게 기억에 남는 여름 영화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요. 잔잔한 일상 속의 사소한 아름다움과 슬픔, 기쁨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니 꼭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2. 기쿠지로의 여름




이름에서부터 여름 냄새가 물씬 나는 <기쿠지로의 여름>은 52살 철없는 아저씨와 9살 걱정 많은 소년이 함께 보내는 유쾌한 여름 영화입니다. 엄마를 찾아 떠나는 소년의 보호자로 아저씨가 동행하면서 시작되는 에피소드를 담은 성장영화인데요. 1999년에 개봉한 영화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면, 이 영화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지요? 우는 마사오를 아저씨가 해변에서 달래어 함께 걷는 씬이 여운을 남기는 것으로 유명한 영화이기도 하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뿐만 아니라 경쾌한 스타카토로 시작되는 피아노 연주곡 'Summer'가 삽입되어 있어 OST가 유명한 영화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여름 날, 낯선 아저씨와 함께 좌충우돌 정신 없는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기쿠지로의 여름속으로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3.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여름 날의 첫사랑을 그린 여름 영화입니다. 개봉 후, 매니아 층을 형성한 것은 물론 영화 속 촬영지 투어가 생겼을 정도로 그 인기가 어마어마한데요. 특히 두 주인공이 함께 여행을 떠난 이탈리아의 바다가 정말 아름답게 표현되어 여름 느낌을 만끽하기에 좋은 영화랍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이렇게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여름 영화의 대표격으로 떠오르게 되는 가장 큰 이유는, 영화 촬영을 여름에만 진행해서였는데요. 그래서 영화를 보는 내내 진득하고 또렷한 여름 햇살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영화 속 아버지와 아들의 대화가 명대사로 손꼽히기도 해 가족 간의 이해를 그린 영화로도 유명하지요. 여름 특유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이 영화를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4. 라이드 : 나에게로의 여행




<라이드 : 나에게로의 여행>은 아들 '엔젤로'와 엄마 '재키'의 갈등이 서핑을 통해 해소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아들과의 갈등을 풀어내는 스토리로 많은 어머니들의 공감을 받았던 영화인데요. LA의 해변과 시원한 파도를 영화 속에서 줄곧 볼 수 있기에 보고 나면 서핑을 하고 싶어지는 여름 영화로도 잘 알려져 있죠.


(출처 : 네이버 영화)


아들을 위해 바다 서핑에 도전하는 엄마 '재키'의 모습을 통해 지친 일상 속 유쾌한 감동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며, 서핑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보셔도 좋을 영화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랄게요!


지금까지 여름 영화 추천! <청량한 바다를 담아 눈부신 여름 배경 영화 BEST 4>를 알아보았어요. 여름이 가기 전, 추천해드린 영화 감상하시면서 여름 분위기 물씬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욱 즐겁고 아름다운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