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3년 만에 돌아온 가을 뮤직 페스티벌, 함께 즐기러 가볼까요?

올해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완화되면서 각종 페스티벌이 활발하게 재개되고 있습니다. 2019년을 마지막으로 3년 만에 돌아온 페스티벌에 많은 사람의 관심과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죠.
 
이렇게 봄부터 시작된 축제는 가을까지 꾸준히 이어지면서 가을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도 높아졌는데요. , 여름과 달리 선선한 바람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10월 축제, 가을 뮤직 페스티벌! 그럼 10월에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엔 어떤 게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①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첫 번째로, 10월에 놀러 가기 좋은 곳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페스티벌입니다. ‘여유로운 삶의 발견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페스티벌은 일부 스탠딩 존을 제외하고 슬로우(피크닉) 존으로 운영되는데요. 슬로우 존에서는 돗자리를 깔고 음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죠.
 
이번에 라인업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들이 출연하기 때문인데요. -마리, 라우브, 웬디 등 각 분야에서 최고를 석점하고 있는 분들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죠. 혹시 주말에 놀러 가기 좋은 곳을 찾고 계신다면,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뮤직 페스티벌에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②서울숲 재즈 페스티벌 2022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 2022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은 서울 도심 속 위치한 서울숲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로 여섯 번째 열리는 음악 축제로, 가을 하늘 아래 울려 퍼지는 재즈 선율은 마음을 웅장하게 만들어 주죠.
 
다른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면, 피크닉 존뿐만 아니라 펫 존과 발코니 존도 따로 마련돼 있다는 거예요. 펫 존은 말 그대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고요. 발코니 존은 나무 그늘에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지정석으로 더욱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를 마음껏 골라 즐길 수 있는 서울숲 재즈페스티벌 2022! 올해의 10월 축제를 이곳에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③2022 자이브 슈퍼라이브 페스티벌

2022 자이브 슈퍼라이브 페스티벌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2022 자이브 슈퍼라이브 페스티벌이 10 16일에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박재범, 지코, 원슈타인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힙합을 좋아하는 분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죠.
 
2022 자이브 슈퍼라이브 페스티벌은 원래 10/15~16(~) 양일간 진행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15() 공연에 내한하기로 했던 해외 유명 뮤지션 갈란티스와 베이스먼트잭스가 부득이하게 비자 발급 기한에 제한이 걸리면서, 내년 봄시즌 EDM 페스티벌에 내한하게 되었죠. 기다려온 팬들은 실망을 이루 감출 수 없었지만, 내년에 더 멋진 무대를 기약하기로 해요! 10/16() 하루 동안이라도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리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④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2007년부터 가을마다 가을 감성을 안겨 주고 있는 10월 축제의 클라이맥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를 소개해 드릴게요. 10/22~23(~)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양일권은 거의 매진되었는데요. 수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는 가을 뮤직 페스티벌의 저력을 보여줬죠.
 
매년 올림픽공원의 네 곳에서 음악 축제를 이어갔지만, 이번엔 코로나 이슈로 잔디마당과 수변 무대 이렇게 두 곳에서 페스티벌이 펼쳐집니다. 언제나 기대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와 함께 가을 감성에 흠뻑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⑤2022 AWESOME MUSIC FESTIVAL

2022 AWESOME MUSIC FESTIVAL

가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마무리해 줄 뮤직 페스티벌! 어썸 뮤직 페스티벌은 가을에 놀러 가기 좋은 곳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인데요. 페스티벌 이름처럼 라인업부터 어마어마한 뮤지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강 난지공원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노을 지는 한강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가을의 오후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겠죠. 혹시 10/22~23(~) 중 한강을 찾을 예정이라면, 10월 축제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가을에 놀러 가기 좋은 곳, 뮤직 페스티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음악과 함께라면 10월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겠지죠.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②서울숲 재즈페스티벌 2022 ③2022 자이브 슈퍼라이브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⑤2022 AWESOME MUSIC FESTIVAL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즐거운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