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데이트 할 때마다 종 잡을 수 없는 그, 혹은 그녀! 여전히 '내 꺼 인 듯 내 꺼 아닌 내 꺼 같은 ' 애인의 속마음을 도통 몰라 고민이신가요?


매일 마주하는 회사 상사와 편하게 지내고 싶지만 도저히 성격을 파악 할 수 없다고요?

 

상대방의 성격, 별자리를 통해서 추측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는 없지만 재미로 보다 보면 어느 정도는 신기하게 맞는 부분도 있답니다:-)

행복한 :D가 준비한 재미로 보는 별자리성격! 나는 어떤 성격인지, 그리고 평소 궁금했던 사람들의 성격은 어떤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나는 어떤 별자리 일까?

 

 

 

 

 

 

 

 

 

먼저 생일이 어떤 별자리인지 확인해 주세요! :)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 염소자리 (12.25~1.19)

 

 

 

 

 

 

 

목표 지향적이고 성취 지향적인 물병자리는 거대한 조직을 이끄는 리더, 혹은 지휘자의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하는데요.전통을 중시하며 규율과 질서를 잘 지킨답니다.  또한예의범절을 잘 지키고 윗사람을 깍듯하게 모시는 부지런하고 성실한 성격이에요포기를 모르기 때문에 종종 융통성이 없다는 말도 듣고 대화 도중 싸우는 경우도 있는데요덕분에 사랑에는 서툴러서 짝사랑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물병자리 (1.20~2.18)

 

 

 

 

 

 

 

공기로 구성된 별자리답게 활발한 지적활동을 좋아하는 물병자리는 천왕성의 영향으로 독창적인 개인주의를 실현하는 사람들인데요. 창의적이며 독립적이고 자유분방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사사로운 감정에 얽매이지 않아서 보는 이에 따라서는 냉정해 보이기도 하고 공정해 보인답니다.


물병자리의 철학은 누구나 자신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개성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평등, 인류애, 진실추구 등의 키워드가 물병자리의 마음을 지배합니다.


물병자리는 가끔 사람들로부터 반감과 비판을 불러오기도 합니다.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재주가 있기 때문이지요. 혁신적인 아이디어, 예상치 못한 돌발행동, 전통을 무시하는 파격행보 등을 과감하게 일삼기 때문입니다.


물병자리 기호의 상징은 물병에 있는 물을 땅에 붓는 사람입니다. 물은 인류를 위한 지혜와 지식을 의미합니다. 늘 미래를 꿈꾸며 살고 있는 물병자리는 언뜻 보기엔 괴짜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우리의 미래를 좀 더 현명하게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민감해서 예술적인 에너지가 많습니다. 수줍음을 많이 타고 경쟁을 싫어하지만 해왕성의 에너지에 이끌려 무대에 올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곤 합니다. 그래서 타고난 소심함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배우가 되기도 하지요.

 

또한,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고 직관적이며 타인과 교감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물고기자리에게 뭔가를 상담하거나 하소연하고 싶어 한답니다. 함께 눈물 지어주고 함께 기뻐해주기 때문이지요.

 

더불어 타인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며 물질에 대한 집착도 없고 봉사하는 하기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성직자나 수도승이 되어 평생을 기도나 사색으로 보내기도 한답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양자리 (3.21~4.19)

 

 

 

 

 

 

 

 

 

 

뿔 달린 머리로 공격하는 어린 숫양처럼 양자리는 대범하며 정의감이 남다른 별자리입니다.

 

직설적인 표현과 자기주장이 강하며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데요. 뜨거운 열정과 자신감, 그리고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함이 매력이랍니다. 양자리는 무언가를 순수하게 동경하는 본성을 지니고 있는데요. 여기에 타고난 반골기질이 더해져서 활기 넘치고 순도 높은 신념을 가지게 되지요. 이 신념이 바로 양자리의 뿔이 됩니다. 그리고 양자리가 지닌 신념의 뿔은 다이아몬드처럼 단단해서 부러뜨리기 어렵답니다.

 

한편 양자리는 불 같은 성미 때문에 비난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단순하고 급한 성격 때문에 분노를 표현하는 방법도 빠르고 즉각적이지요. 하지만 그 화를 오래 가져가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돌아서는 순간 화를 낸 이유조차 잊어버린답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황소자리 (4.20~5.20)

 

 

 

 

 

황소자리의 구성원소는 흙이며 수호행성은 금성입니다. 음과 양 중에서는 음에 해당하는 에너지이고 유지하려는 성향이 강한 사람들입니다. 실용성과 현실성이 뛰어나고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있으며 오감이 발달된 사람들이지요

 

황소자리는 실제로 황소처럼 생긴 경우가 많은데요. 약간 무거워 보이는 체구에 목이 짧고 굵은 편입니다.
심지어 황소자리는 황소처럼 느리고 우아하게 움직입니다. 또한 신중하고 느긋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집에서 편안하게 시간 보내는 것을 좋아하지요. 그래서 밖에 나가 놀기 보다는 친구들을 집으로 불러 맛있는 음식을 해 먹으며 즐기는 경우가 많답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를 구성하고 있는 원소는 공기입니다. 기본적으로 밝고 가볍고 소통하는 에너지를 갖고 있는데요. 또한 쌍둥이자리는 생각하고 판단하는 기능을 지닌 수성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답니다.


쌍둥이자리는 관찰력이 예리하고 다재다능하며 유머감각도 뛰어나지만 인내심과 끈기가 부족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자아가 여러 명이기 때문에 남들 눈에는 변덕이 심한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또 오래되고 낡은 것을 성급하게 내다버리고 나중에 후회하기도 하지요.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보면 순간순간 신속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는 대처능력과 순발력이 뛰어난 사람들입니다.

 

쌍둥이자리에게는 끊임없이 지적 호기심이 발동합니다. 새로운 것을 보면 눈빛부터 초롱초롱해지는데요.
그래서 한 자리에 오래 있는 것이 힘들 수 있답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게자리 (6.22~7.22)

 

 

 

 

 

 

 

모성애가 뛰어나고 가정적입니다.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포용력도 함께 가지고 있어서 주위에서 연애상담을 자주 받곤 하는데요. 감수성이 풍부하고 공감능력이 뛰어나 친구들이 많답니다.
하지만, 소심하고 감정에 쉽게 휩쓸리기도 해서 우울증에 시달리기도 한답니다.

 

사랑에 빠져 있을 때는 상대방에게 매우 충실하며 솔직하게 애정표현을 하는데 반면 겁이 많고 수동적인 면도 있답니다 그래서 어려운 상황이 닥치면 책임을 지지 않고 그냥 내 버려 두기도 하는데요. 때로 염세적인 경향을 보일때도 있어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그 상징인 사자처럼 백수의 제왕답게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사람들을 이끄는 타고난 지도자의 성격을 타고났는데요. 내성적인 척하는 사자자리는 있을 수 있지만 내성적인 사자자리는 없답니다.

 

말을 빨리 하지도 빨리 걷지도 않으며 느긋하고 천천히 움직이지만 늘 주인공이 될 기회를 노리는데요.

 

남을 가르치는 것을 좋아해서 교육자, 정치가, 의사가 많으며 사람들에게 조언해 주는 것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속내를 숨기는 데에는 서툴러서 나쁜 감정이 얼굴에 그대로 묻어나기도 하는데요. 사랑은 운명이라는 생각에 연애에 빠지면 모든 것을 다 걸기도 해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처녀자리 (8.23~9.23)

 

 

 

 

 

 

 

 

 

처녀자리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관점과 반짝이는 총명함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지닌 사람인데요
전형적인 처녀자리는 차분하고 조용하며 말수가 적으며 꼼꼼하고 정확한 사람으로 유명하답니다.

도덕적 지향이 높고 의무와 책임감이 남달라서 완벽주의자라고 불리기도 하지요. 남다른 식별력 때문에 비평과 비판 에너지가 강합니다. 또한 걱정이 지나치고 예민한 성격 탓에위장이 예민해지기 일쑤인데요. 수줍음도 많은 편이어서 연애 상대방이 답답할 수 있지만 특유의 섬세한 매력도 함께 갖고 있어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천칭자리 (9.24~10.23)

 

 

 

 

 

 

온순하고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며 사교성이 좋아요. 공정하고 합리적이어서 주변에 친구가 많은데요. 하지만 고민의 시간이 길어지면 우유부단해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런 모습은 모두 공정을 기하기 위한 노력이랍니다.

 

수호 행성인 금성의 영향으로 소리와 색채의 조화로움을 추구하며 아름다운 글을 사랑하는 예술적인 영혼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특히 책을 좋아한답니다.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전갈자리(10.24~11.23)

 

 

 

 

 

 

전갈자리는 겉으로 차분해 보이고 비밀을 간직하려는 성향이 많지만 사실 내면이 무척 뜨거운 사람들인데요. 불의 별자리들(양자리, 사자자리, 사수자리)처럼 자신을 드러내고 내세우지 않지만 내면에 간직한 자존심은 열두 별자리 중에 가장 강력하답니다.


수호행성인 명왕성의 강렬함 덕분에 이들은 무엇을 하든 강렬하게 느끼고 체험하는데요.
하지만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연애는 정렬적으로 하지만, 질투심도 많아서 상대방과 종종 다툼이 있을 수도 있어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성격- 사수자리 (11.24~12.23)

 

 

 

 

 

 

 


사수자리인 사람은 언제나 낙천적이고 천진난만한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한번 열중하면 좋고 싫음이 분명하여 다른 일에 일체 신경을 쓰지 않는 저돌적인 면도 있답니다.

 

 솔직한 성격이 특징인데요. 그래서 사수자리의 사람들에게 새로 산 옷을 입고 어떤지 물어보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 아니랍니다. 생각하고 있는 내용을 그대로 말할 만큼 거짓말에 소질이 없다고 해요.

 

 

 

 

 

 

 

별자리와 별자리 별 성격, 나와 맞는 부분 많이 찾으셨나요? 사람마다 성격은 모두 다르니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주세요^^~!

 

 

 

 

 

<자료출처: 예스 24 채널 예스 , 이순영, 칼럼 '별자리로 보는 일과 사랑'>

 

 

 

 

 

 

  • ㅊㅊ 2016.03.02 15:19 ADDR 수정/삭제 답글

    별자리좋아하시면 http://cafe.naver.com/destinyismycho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