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당일치기 바다 여행, 제주도로 떠나자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제주도로 떠나는 대학생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오늘은 여름에 더 아름다운 제주의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색다른 매력이 있는 제주도의 해수욕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월정리해수욕장





주소: 제주도 구좌읍 월정리 33-3



새하얀 백사장과 어울리는 푸른 바다, 제주도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해수욕장이 있는데요. 바로 월정리해수욕장입니다. 해녀들이 물질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던 이곳이 여름이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변신합니다.


월정리해수욕장은 예쁜 카페들이 줄지어 있기로 유명한데요. 월정리 해안가에 가면 카페 테라스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제주의 모습을 보면서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월정리해수욕장을 추천할게요.




김녕해수욕장





주소: 제주도 구좌읍 김녕리



기암절벽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장관을 자랑하는 김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에서는 해수욕과 함께 갓돔, 노래미돔 등을 잡을 수 있는 갯바위 낚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야영장, 주차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은데요. 낚시를 좋아하고 해수욕을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김녕해수욕장에서 1석 2조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곽지해수욕장





주소: 제주도 애월읍 곽지리



곽지해수욕장은 물이 빠지는 시간이 되면 해수욕장에서 차가운 용천수가 솟아납니다. 용천수는 산에서 내려오는 빗물이 땅 위로 흐르지 않고 지하수로 흘러들어 해안으로 솟아오르는 물입니다. 사람들은 용천수를 이용해 가볍게 몸을 씻기도 하는데요. 물의 온도가 매우 차가워서 여름의 열기를 식히기에 좋다고 합니다.


제주도의 지리적 특성을 그대로 간직한 곽지해수욕장에서는 현무암으로 이루어진 화산절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물이 빠지면 갯벌체험을 할 수 있어서 매년 여름이면 많은 사람이 방문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누가 가장 큰 조개를 잡나 내기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세화해변





주소: 제주도 구좌읍 세화리 세화해변



코발트 빛의 바다가 아름다운 세화해변은 해녀가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번잡한 느낌이 적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인근 주민들도 많이 찾는 바다라고 하니, 진짜 제주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해산물과 여유로운 바다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세화해변을 추천합니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맑고 투명한 바다를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도 나누고, 시원하게 물놀이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뜨거운 여름의 열기, 시원한 제주의 바다에서 식혀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