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이불 밖은 위험해! 집돌이&집순이 아이템 BEST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이불 밖은 위험해!’를 외치는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한 우리집 베스트 아이템! 우리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잇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집에서 생활하는 동안 삶이 질을 좀 더 풍요롭고, 편리하게 해주는 아이템들을 행복한:D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드 테이블 





베드 테이블은 집순이, 집돌이 중에서도 특히 침대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인데요. 베드 테이블 하나만 있으면 침대의 포근한 품에서 나가지 않고 밥도 먹고, 노트북도 쓰고, 책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접이식 테이블을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에는 침대사이즈에 꼭 맞춘 맞춤형 테이블과 이동식 테이블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이불을 덮고 침대에 누워있는 시간이 더 많아진 요즘, 침대의 따뜻함을 사랑하는 집순이, 집돌이라면 베드 테이블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빔 프로젝터 





작년부터 유행을 타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빔 프로젝터입니다. 빔 프로젝터는 주로 강의실이나 영화관 등에서 쓰였지만, 혼자 영화를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정용으로도 보급이 많이 되었습니다. 빔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활용하면 집 안에서도 영화관만큼이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집순이, 집돌이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빔 프로젝터 시장이 급격하게 커진 만큼 가격대와 크기, 화질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했으니, 제품의 질을 꼼꼼하게 따져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OTT 서비스





Over The Top의 줄임말인 OTT 서비스는 TV가 아닌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를 말하는데요. 대표적인 OTT 서비스로는 ‘왓챠플레이’나 ‘넷플릭스’가 있습니다. 매월 정해진 비용만 지불하면 TV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국내외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고, 콘텐츠마다 추가로 지불해야 되는 비용이 없어 가격부담도 훨씬 적다고 해요. 하루종일 재미있는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은 집순이, 집돌이들에게 착한 금액으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e북 리더기





침대에서 책을 읽다가 눈이 아파서 혹은 불편해서 자꾸 뒤척이며 본 적 있으신가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기존의 스마트폰 화면보다 눈도 훨씬 편안하고, 각종 책을 다운받아 볼 수 있는 e북 리더기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전자잉크를 사용하여 눈에 피로감도 훨씬 덜하고 배터리도 오래 가며, 편하게 누워서 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다양한 책들을 전자도서관에서 다운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정용 커피머신





대한민국은 커피공화국이라고 불릴 만큼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집에서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가정용 커피머신을 사용해보는 것 어떨까요? 홈카페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머신은 카페처럼 커피를 추출하는 형식도 있고, 캡슐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커피가 완성되는 것도 있습니다. 집에서 진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을 때 커피머신을 활용한다면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커피 한 잔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에어프라이어





기름 없이 음식을 튀긴다? 에어프라이어는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신개념 기기인데요.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도 돼서 건강을 챙길 수도 있고, 불 앞에서 조리하지 않아도 손쉽게 음식이 완성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량의 기름을 청소할 일이 없어서 뒤처리도 정말 편하죠. 특히 먹다 남은 배달음식들을 다시 뜨겁게 먹을 때 정말 효율적인 아이템이라고 해요. 요즘 SNS에서 에어프라이어 요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고 있으니, 한 번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집들이 선물로 추천해도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삶을 보다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드는 스마트 아이템을 통해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