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나만의 스펙 쌓기 프로젝트! 지금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

 

 

'방학을 보내고 있는 대학생 여러분,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인 여러분 요즘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금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공모전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동료 또는 친구들과 함께 참여해보아요.

 

 

-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

 

(▲출처 :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 홈페이지)

 

일정 : 1월 14일(월) ~ 2월 14일(목)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응모가 가능한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은 총상금 3,650만 원의 공모전인 데요! 아이들에게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안내하고 꿈꾸게 할 수 있는 동화를 제작하는 공모전으로서 누구나 1인 1작품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모집 부분은 창작동화, 과학동화, 사회동화로 나뉘어 있는데요. 창작동화는 7~9세의 저학년을 위한 동화를, 과학동화는 10~13세의 어린아이들을 위한 동화를, 사회동화는 10~13세의 아이들을 위한 동화를 각각 응모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됩니다. 

 

 

- 내가 만드는 키즈카페 아이디어 공모전

 

(▲출처 : 내가 만드는 키즈카페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

 

일정 : 1월 1일(화) ~ 2월 28일(목)

 

올해 다담에프엔에스에서 첫 번째로 개최되는 키즈카페 놀이기구 공모전은 기계 시설을 제외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 놀이기구라는 테마로 개최가 됩니다. 가로 폭과 세로 폭 높이 제한 없이 어릴 적 나만이 꿈꾸고 상상했던 놀이기구 아이디어를 전달해주면 되는데요. 접수 기간은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참가신청서와 작품명, 설명서 등을 자유롭게 제작하여 해당 접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1등 상금만 2백만 원인 대회인 만큼 평소 아이들과 함께 ‘이런 놀이기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셨던 학부모님들도 참가하기 좋은 공모전입니다.

 

 

- 제12회 수상한 공모전

 

(▲출처 : 제12회 수상한 공모전 홈페이지)

일정 : 1월 10일(목) ~ 2월 10일(일)

 

1월 10일부터 2월 10일까지 공모 기간을 가지는 제 12회 수상한 공모전은 캘리그라피를 통해서 참가가 가능한 공모전입니다. 공모주제는 풍성한 한가위를 염원하는 마음을 표현한 작품이라면 무엇이든 참가가 가능하고요. 공모자격은 캘리어워드 회원인 만큼 해당 사이트에 가입을 하셔야 하며 어플을 설치한 후 공모전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독립운동 100초 영화제 공모전

 

 

(▲출처 : 독립운동 100초 영화제 공모전 홈페이지)

 

▶일정 : 1월 21일(월) ~ 2월 13일(수)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독립운동 100초 영화제 공모전! 1월 21일부터 2월 13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100초짜리 영상을 제작하여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임시정부수입 100주년을 기념하여 펼쳐지는 공모전인 만큼 독립운동이라는 주제로 열리는데요. 영화나 모션그래픽 혹은 애니메이션 어떤 방식으로든 100초짜리 영상이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펙을 쌓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지만 나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잠재력과 가능성을 마음껏 뿜어낼 기회이기도 한데요! 청년분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나만의 재능도 발전시켜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