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대자연을 느끼는 감성 여행! 북유럽 여행 코스

 

 

여행지를 고민하시는 분들! 신비한 대자연과 감성이 가득한 북유럽은 어떠실까요? 많은 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북유럽을 소개합니다.

 

 

- 덴마크, 코펜하겐

 

 

 

코펜하겐은 덴마크의 수도로서 이국적인 풍경과 신선한 자연환경, 미술관과 박물관 등이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나라입니다. 이런 이유로 북유럽여행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인데요. 특히 덴마크는 다양한 산업 중에서도 쥬얼리 산업이 발달한 곳입니다. 그만큼 예쁘고 섬세한 아이템과 소품들이 많아 아기자기한 용품들을 구매하기에 좋은 여행지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덴마크의 다양한 미술관도 또 하나의 볼거리인데요. 루이지애나 미술관은 코펜하겐에 가게 되시면 꼭 방문해야 할 장소 중 한 곳으로, 전시품만이 아니라 미술관 자체가 하나의 예술로 느껴지는 곳인데요. 바다가 보이는 풍경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겸비하고 있어 세계적인 명소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 노르웨이, 베르겐

 

 

 

노르웨이의 수도인 베르겐 역시, 해마다 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특히 겨울 국의 배경이 되었다고 알려진 브뤼겐 지구 같은 경우 가는 곳마다 동화 같은 풍경이 펼쳐져 사진기를 놓을 틈이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베르겐 같은 경우 비가 자주 내리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다만 비가 그치고 난 뒤 펼쳐지는 푸른 하늘은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또한, 항구 도시로서 산과 바다의 어울림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데요. 해발 320m의 플뢰위엔 정상에 오르면 천국의 풍경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 스웨덴, 스톡홀름

 

 

 

스톡홀름은 북유럽 여행지 중에서도 특색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매년 마지막 달에는 노벨상 시상식이 개최되는 도시기도 한데요. 이곳에서는 유럽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구시가지로 가면 마치 미술품 같은 예쁜 색감과 앤티크 한 디자인의 건축물들과 쇼핑몰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바로크 양식, 로코코 양식의 진수를 보여주는 스톡홀름 왕궁은 고유의 미학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 핀란드, 헬싱키

 

 

 

핀란드는 북유럽 여행지에서 세련미를 담당하는 도시입니다. 핀란드 고유의 양식과 자연환경을 유지하면서도 대도시다운 유려한 문화시설과 숙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헬싱키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는 항구에 자리를 잡은 헬싱키 마켓을 뽑을 수 있는데요. 신선한 생선을 구매할 수 있어 꼭 한 번 들릴 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수오멘린나 요새, 우스펜스키 성당, 원로원 광장 등 핀란드의 고전적인 건축미와 역사가 깃든 관광명소들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헬싱키 대성당은 헬싱키의 랜드마크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어 한 번쯤 들러 볼 만한 명소입니다.

 

북유럽 여행은 세련미와 고전미 그리고 절제된 건설 미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도시 미뿐만 아니라 자연환경 또한 화려해 두 가지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북유럽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