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연령대별 신학기 취향저격 선물추천!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비대면 수업을 진행했던 학교들이 이번 학기부터 대면수업을 차츰 늘려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우려의 목소리도 많지만, 첫 대면학기를 맞이하는 신입생들은 설렘이 앞선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연령대 별 선물하기 좋은 신학기 취향저격 선물을 소개해드릴게요!

 

 

| 1.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선물

 

 

학교라는 새로운 사회 속에 처음으로 아이를 맡기는 초등학교 학부모님들은 걱정이 많을텐데요. 입학 선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책가방입니다. 책가방은 분실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는 아이템이자, 오래 메고 있어야 하는 만큼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실용적인 책가방이 필요합니다.

 

 

출처 : 오드비

 

일명 바퀴달린 책가방으로 불리는 롤링 백팩은 등교 수업과 온라인 수업이 병행되면서 무거운 교과서를 학교와 집 사이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어 추천드려요!

 

  

| 2. 예비 중학생을 위한 선물

 

 

중학생은 한창 호기심이 폭발할 시기인데요. 하고싶은 것, 궁금한 것들을 마음껏펼칠 수 있는 소규모 IT기기는 어떨까요? 태블릿PC, 무선 이어폰, 드론 등등 아이의 관심사와 흥미에 맞는 아이템으로 선정해주세요!

 

 

 

특히 중학교 1학년은 다양한 체험 중심의 학습활동이 이루어지는 자유학기제가 시행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가 어떤 활동에 흥미를 느끼는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 3.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선물

 

 

고등학교는 호르몬 성장이 왕성해지는 시기입니다.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얼굴에 울긋불긋한 여드름이 많이 나타나 10대들의 피부고민은 성인보다 더 예민한 경우가 많은데요.

 

순한 기초 화장품 세트나 피부과 이용권을 추천 드립니다! 센스있는 선물로 아이들이 피부고민 없이 오롯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에요.

 

오늘은 새 학기를 맞아, 연령대 별 신학기 취향저격 선물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아이들의 첫 시작을 응원하는 선물을 고민중이셨다면,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