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삼둥이 돌고래 체험관은 어디? 제주도 여행코스 추천


 

일요일이 끝나는 건 너무 아쉽지만, 일요일 저녁을 기다리게 하는 친구들이 있어요.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삼둥이들의 애교를 보고 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는 행복한:D예요. 지난 방송에서 삼둥이는 다른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죠? 성게국수 먹방을 비롯해서 다양한 제주도의 경관을 TV로나마 즐길 수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끈 것은 삼둥이들이 했던 돌고래 만지기 체험이었어요. 돌고래가 나와 공연하는 장면은 자주 보았지만, 직접 만지고 체험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니 무척 놀랍지 않으셨나요? 이번 5월 황금연휴 제주도 여행코스를 고민하고 있는 가족이 있다면 아이들에게 추억을 줄 수 있는 돌고래 수족관 체험을 해보는 건 어떠세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제주도 여행코스. 행복한:D가 소개할게요!






 


삼둥이들이 돌고래 체험을 했던 곳은 제주도에 있는 ‘마린파크’라는 곳이에요. 마린파크는 제주도 여행코스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어요. 마린파크에서 돌고래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을 하기 위해선 예약을 해야해요. 예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들도 있지만 돌고래와 함께 하는 체험은 예약 필수라고 하네요~ 사전에 예약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우리나라에서 돌고래와 함께 체험을 하는 곳은 이 곳이 유일하다고 해요. 직접 돌고래를 만지고 먹이를 주다 보면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도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해요.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어른들도! 돌고래와 친해지고 싶은 아이들도 모두 만족할만한 여행이 될 거에요. 영화에서만 보던 돌고래와 함께하는 수영이라니. 상상만으로도 짜릿 하지 않나요?


<마린파크 개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중앙로 132

전화번호: 064-792-7776

홈페이지: http://www.marinepark.co.kr/

지도: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트릭아트 뮤지엄’도 인기 있는 코스 중 하나예요. 전 세계 유명 명화와 트릭아트를 이용해 재미있는 사진을 찍다 보면 신기함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답니다. 인터넷에서 한번쯤 본 트릭아트 사진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평소 무뚝뚝하던 아빠도 여기서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아이들과 사진을 찍어주기 무척 좋아요.

 

여행에 남는 건 사진이라고 하는데, 남들이 다 찍는 평범한 사진보단 기억에 확실히 남는 사진이 더욱 좋겠죠? 자신있는 포즈를 취하는게 어색할 수 있지만, 도전하는 자가 예쁜 사진을 얻는 법! 친구들에게 자랑할만한 사진 남겨보아요! 다양한 구도를 활용해서 사진을 찍다보면 눈 비비고 다시 봐도 속을만한 멋진 사진 완성!  


<트릭아트 뮤지엄 개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644

전화번호: 064-787-8774

홈페이지: http://www.trickart.co.kr/seongeup/

지도: 







옛날에 인기 있었던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로 유명한 ‘섭지코지’도 빠뜨릴 수 없는 인기 여행코스죠. 바다의 아름다운 경관과 드라마 세트장에서의 기념 촬영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바다의 모습을 보며 산책을 즐긴다니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해외 여행프로그램에서만 보던 에메랄드 빛 바다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는 사실! 섭지코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섭지코지 주변을 도보로 다니면 약 한 시간 가량 소요 된다고 해요. 최근에는 입구에서 자전거나 마차 같은 다양한 탈 것을 대여해 준다고 하니 여유롭게 섭지코지 해변을 둘러 볼 수 있겠어요. 섭지코지 근처에는 유명한 맛집들도 많다고 해요. 제주도 특산물로 만든 다양한 음식은 상상만으로도 입에 침이 가득 고이게 하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제주도 먹거리도 빠뜨리면 안되겠죠?


<섭지코지 개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전화번호: 064-782-2810

지도: 



삼둥이 돌고래 체험! 이번 연휴에 즐겨 보는 건 어떠세요? 돌고래 체험이 아니라도 지금처럼 따뜻한 봄이 제주도를 여행하기엔 가장 좋지 않을까 해요. 아름다운 봄의 제주도를 온 몸으로 만끽하면 최고의 여행이 될거에요. 다양한 체험으로 가득한 제주도 여행. 가족들과 함께 한다면 행복이 두배가 되겠죠? 5월 황금연휴엔 제주도 여행 어떠세요? 행복한:D가 추천하는 제주도 여행코스 다시한번 복습하고 제주도로 출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