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주말여행추천! 주말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최근 유류할증료가 점차 오르고 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더 오르기 전에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한번 떠나보세요! 휴가내지 않아도 간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는 어디가 있는지 행복한:D가 알려드릴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홍콩은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 중에 하나예요. 화려한 야경, 다양한 쇼핑이 가능하며 동양과 서양의 분위기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게다가 주말 밤도깨비여행을 떠나면 따로 연차를 내지 않고도 주말 내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홍콩이 주말여행지로 좋은 이유는 먼저 도시가 작기 때문이에요. 사실 자유여행을 떠나면 알겠지만 이동시간이 만만치 않아요. 하지만 홍콩은 도시도 작고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서 이동시간이 절약돼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곳을 둘러볼 수 있어요.


게다가 디즈니랜드 오션파크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테마파크, 딤섬, 탄탄면 등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점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꽃보다 할배 대만편으로 사랑 받는 여행지로 떠오른 대만! 특히 방송 이후 망고빙수에 대한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었죠? 대만도 밤도깨비여행으로 갈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예요. 홍콩과 마찬가지로 대만은 대중교통이 무척 잘 발달한 나라예요. 이지카드에 돈을 충전하면 버스, 지하철 모두 이용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되어 유명해진 지우펀, 용산사, 중정기념당 등 다양한 관광지가 가득해요. 사람들도 친절해서 길을 물어보면 직접 데려다 주거나, 친절하게 설명해준답니다. 여기를 가고 싶은데 버스를 어디에서 타냐고 물어보면 자신이 모르더라도 주변 사람들에게 직접 물어봐 꼭 답을 해주시더라고요~ 


음식은 사람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대체로 다녀온 사람의 후기를 들어보면 맛있다는 평은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무제한 훠궈집과 딘타이펑 본점은 대만에 갔다면 한번쯤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곧 벚꽃축제가 열리는 오사카는 어떠세요? 오사카 벚꽃축제는 매년 평균 70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갈 정도로 유명한 축제예요. 게다가 밤도깨비여행으로 꽉 채운 2일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사실 벚꽃 외에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성, 헵 파이브 대관람차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게다가 맛있는 음식이 많아 무턱대고 먹다 보면 어느새 지갑이 파산할 정도예요. (밤 늦게까지 불야성을 이루는 도톤보리 지역은 맛집 천국이에요. 보통 일본 음식점은 일찍 문을 닫지만 도톤보리 지역 음식점은 늦게까지 운영하니 참고하세요.)




 




동양의 라스베이거스로 불리는 마카오는 24시간 불야성을 이루는 카지노와 다양한 쇼, 이색적인 축제가 가득한 곳이에요. 작은 나라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 관광지를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베네시안과 에그타르트는 놓치면 후회할 필수 코스!


 



마카오 구도심 골목에 들어가면 독특한 모자이크 길을 만날 수 있는데, 건물뿐만 아니라 바닥까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답니다. 그 외에도 도둑들의 배경으로 잘 알려진 시티 오브 드림즈, 파스텔톤의 아기자기한 타이파빌리지 건물들도 마카오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여행지랍니다.


마지막으로 마카오 에그타르트는 꼭 드셔보세요 ㅠ 워낙 인기가 있어 우리나라에서도 팔고 있지만, 현지에서 먹는 맛은 또 다르답니다! 




주말을 이용해 간단하게 다녀올 수 있는 가깝고 매력적인 해외여행지!

일상에 지친 여러분에게 ‘여행’이라는 멋진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