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어버이날 문구 추천! 어버이날 문자 보내기



행복한:D는 요즘 고민이 생겼답니다. 무슨 고민이냐고요? 사실은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아직 정하지 못했어요. 어떤 선물이든 고르긴 힘들지만, 특히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 그런지 쉽게 고르질 못하겠어요.





선물을 준비하며 생각하니 그 동안 부모님이 어떤 것을 좋아 하시는지 잘 모르고 있었다는 생각에 죄송스럽기도 해요. 그래서 행복한:D는 작은 선물과 함께 직접 쓴 카드를 드리기로 했답니다! 마음이 들어간 카드라면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행복한:D처럼 부모님께 드릴 카드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카드 문구,어버이날 문구 추천해 드릴게요~





어버이날 추천 문구 어버이날 문자는 이렇게




항상 과분한 사랑을 주시는 부모님. 부모님께 써드릴 만한 문구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어떤 미사여구보다 부모님께서 가장 듣고 싶은 한마디는 ‘사랑합니다’가 아닐까 해요. 부모님께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추천 문구를 소개합니다.







결혼을 하고 나면 배우자의 부모님께도 마음을 담은 문자 한 통 보내는 게 중요해요. 특히 이제 막 결혼을 한 며느리라면 어버이날을 맞아 시부모님께 연락을 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시부모님 문자 보내기. 어렵다고 고민하지 마시고 행복한:D가 어버이날 시부모님 문자 메시지 문구 추천해 드릴게요!








100점짜리 어버이날 카드 쓰는 법!



어버이날 부모님께 쓰는 카드. 기왕이면 더욱 잘 쓰는 게 좋겠죠? 어떤 글을 쓰는지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것을 놓치게 되면 옥에 티가 되는 법! 어버이날 카드 쓰는법, 행복한:D가 알려드릴 테니 잊지 마세요!


진지한 어투로 쓰세요


요즘에는 부모님과 격의 없이 친구처럼 지내는 가정도 많다고 해요. 하지만 어버이날만큼은 진지한 모습을 보여 드리는 게 좋아요. 부모님께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쓴다면 그 마음이 잘 전달 될 거예요.


맞춤법을 꼭 확인하세요


인터넷과 휴대전화의 보편화로 인해 맞춤법을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또 알아 듣기 힘든 신조어나 줄임말 등도 많이 생겨났고요.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 카드인 만큼 맞춤법과 단어 선택에 신중을 기하세요.


사진이나 동영상을 활용하세요


카드를 전해드리기 힘든 분들 중에는 문자를 통해 부모님께 마음을 전하는데요. 이 때 사진이나 동영상을 활용하면 부모님은 감동 백배! 열 줄의 글보다는 한 장의 자식 사진을 더 보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이랍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문구를 추천해 드렸어요. 항상 우리를 사랑해 주시는 부모님. 어버이날만큼이라도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건 어떨까요? 멋진 카드나 문자 한 통도 좋지만 직접 찾아가 얼굴 보여드리고, 평소에 자주 통화하는 게 더 좋다는 것 알고 계시죠? 어떤 문구로 카드를 써야 부모님께서 행복해 하실지 고민이세요? 지금 바로 전화기를 들고 부모님께 전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