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스포주의! 너를 사랑한 시간 원작 줄거리

스포주의! 너를 사랑한 시간 원작 줄거리

 

 

 

 


최근 많은 여성들의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을 아시나요? 인기 배우 하지원과 이진욱의 호흡을 맞춰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대만의 히트작인 <아가능불회애니>를 리메이크 해서 방영전부터 원작을 미리 접했던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기도 했었답니다.

 


<아가능불회애니>는2011년 대만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국내에서도 케이블 TV를 통해 '연애의 조건'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어 매니아 층이 형성됐어요.

 

최근 원작의 인기 남자주인공 진백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를 사랑한 시간의 포스터를 게시하며 대만에서도 <너를 사랑한 시간>을 주목하고 있다고 해요.

 

이제 <너를 사랑한 시간>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많은 시청자들이 원작 드라마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의 줄거리와 결말 대공개! 매회 어떤 내용일까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너를 사랑한 시간> 등장인물 및 간단한 내용

 

 

 

 

 

 

<이미지 출처: 너를 사랑한시간 공식 홈페이지>

 

 

 

17년간 서로에게 남자 사람친구, 여자 사람 친구였던 원이와 하나. 티격태격 싸우기도 하며 둘도 없는

죽마고우 사이었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썸남 썸녀가 생기고 나서부터 친구 이상의 감정이 생기게 되고,

그 들의 관계가 사랑인 건지 조금 더 특별한 우정인 건지 조금씩 혼란이 생기기 시작한답니다.


' 17년간 친구로 지냈던 이들이 과연 친구 사이가 아닌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을까?' 많은 시청자들이

 앞으로의 전개에 많은 기대를 품고 궁금해 하고 있는데요.

 

 


멈추고 싶던 순간들 행복한 기억
그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던 너를
이젠 나의 눈물과 바꿔야하나
숨겨온 너의 진심을 알게 됐으니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날 보는 너의 그 마음을 이젠 떠나리
내 자신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아끼던 내가 미워지네

 

 

 

행복한:D는 피노키오의 노래 '사랑과 우정사이'의 가사가 문득 떠올랐답니다.과연 그 누구보다도 서로를 이해해주는 최고의 '친구'를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바라 볼 수있을까요? 혹은 우정을 포기하고 사랑을 택할 수 있을까요?

 

 

 

 

 


<너를 사랑한 시간> 원작의 줄거리는?

 

 

 

 

 

 

<이미지 출처: 중화 TV 연애의 조건 홈페이지>

 

 

 

서른살의 청요칭은 구두 회사의 팀장이자 언제나 자신감이 넘치는 커리어우먼인데요. 매사 적극적이고 대담하며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그녀는 이성을 보는 안목이 탁월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상 만나는 남자들은 다 나쁜남자들이었답니다.

 

 

 

 

 

<이미지 출처: 중화 TV 연애의 조건 홈페이지>

 

 


그런 그녀의 곁을 지키며 항상 위로해주는 리다런이라는 14년된 친구가 있었는데요. 항공사 티켓 서비스 담당자인 리다런은 다정다감하고 너그러운 성격의 매너남으로, 주변에 항상 친구가 넘쳐납니다. 그에겐 성격이 까다로운 여동생이 있었는데요. 그런 여동생을 봐 왔기에 청요칭을 사랑할 리 없다고 부정하게 돼요. 그렇게 그들은  서로 연애 상대로 생각하지 않은 채 지내왔답니다.

 

 

 

 

<이미지 출처: 중화 TV 연애의 조건 홈페이지>

 

 


30세 생일이 지난 청요칭은 리다런에게 둘 중 먼저 결혼하는 사람에게 축의금을 주자고 내기를 제안하기도 한답니다.

 

 

 

 

<이미지 출처: 중화 TV 연애의 조건 홈페이지>

 


항공사의 새내기 매기는 리다런을 보며 적극적으로 대시하여 사귀게 되고,청요칭은 자신의 보조이자 연하남인 닉을 보며 잘해 볼 생각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하지만 그가 사실은 여상사들에게 잘해주며 출세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또 한번 상처를 받게 되죠.슬픔에 빠진 청요칭을 위로해 주는 것은 언제나와 같이 리다런이었답니다.

 


한편 매기도 청요칭과 리다런의 관계를 점점 의심하며 자신의 사촌 오빠를 소개시켜주기도 하는데요.

이 일을 계기로 청요칭과 리다런이 다투게 되고, 리다런은 비로소 자신이 청요칭을 좋아한단사실을 깨닫게 돼요. 그리고 매기와 이별한답니다.

 

 

 

<이미지 출처: 중화 TV 연애의 조건 홈페이지>

 

 


한편 청요칭의 옛 연인인 딩리웨이가 나타나 끊임없이 대쉬하고, 결국 청요칭은 그가 신경쓰여 다시 사귀게 돼요. 요칭에게 청혼을 하는 딩리웨이. 리다런은 둘 사이를 방해하기 싫어 떠날 결심을 굳히는데요.

송별회 날, 매기는 요칭에게 '리다런이 사실은 당신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요칭은 둘 사이를 다시금 되돌아 보게 된답니다.

 

 


 

<이미지 출처: 중화 TV 연애의 조건 홈페이지>

 

 

하지만 딩리웨이가 탄 비행기가 사고가 났다는 소식을 들은 요칭! 공항에서 딩리웨이의 무사한 모습을 보는 순간 그 자리에서 덜컥 결혼을 약속해 버리는데요.

 

 

 

 

 

 

그로 부터 얼마의 시간이 지났을까, 요칭 또한 오랫동안 리다런이 자신을 좋아해왔다는 것을 깨닫게 되죠. 

그리고 다시 돌아온 요칭의 생일, 리다런은 요칭에게 영원히 곁에 있어주겠다고 고백하는데요.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며 해피엔딩으로 끝이 난답니다.

 

 

 

 

 

<너를 사랑한 시간>과 원작은 어떻게 다를까?

 


 

 

 

 

 

 

 

지금까지 방영된 <너를 사랑한 시간>은 원작과 상당 부분 내용과 캐릭터 설정이 유사한데요. <너를 사랑한 시간>의 여주인공인 하나는 <아가능불회애니> 의 여주인공 처럼 매사 의욕이 넘치는 진취적인 여성으로 나온답니다. 30세에서 34살로 바뀐 것이 눈에 띄는 점이에요.

 

하지만 남자 주인공의 성격은 조금 다른데요, 다정다감하고 젠틀한  원작의 남 주인공 리다런과는 달리 '너사시'의 남주인공인  최원은 시니컬하고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에요.  

 

또한, 원작에서는 리다런의 가족들이 등장하지만 너를 사랑한 시간의 최원에게 가족이란 재혼으로 인해 캐나다로 떠난 홀 어머니와, 유일하게 함께 사는 사촌누나 밖에 없어요.

 

 

 

 

 

 

<이미지 출처: SBS 너를 사랑한시간 캡쳐 화면>

 

 

 

또 하나의 차이점이 있다면, 원작에서는 요칭의 옛 연인 딩리웨이가 CEO로 등장하지만  하나의 옛 애인은 스타 피아니스트라는 설정으로 바꼈다는 점이에요.

 

 

 

 

 

 

<이미지 출처: 너를 사랑한시간 공식 홈페이지>

 

 

네 남녀의 갈등과 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점에서 다양한 조연들이 등장하는데요. 사랑 이야기 뿐 아니라 가족, 30대의 일 이야기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하답니다.

 

오늘 행복한:D가 소개해드린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의 줄거리!어떠셨나요?
두 남녀의 우정과 사랑의 줄다리기 이야기인 멜로 드라마지만, 대만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작품인 만큼 너를 사랑한 시간 또한 원작을 뛰어넘는 멋진 작품이 되어서 대만에서도 인기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