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당일치기도 가능한 마카오여행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하루 만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돌아오기 좋은 곳, 바로 마카오인데요. 마카오여행지는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한 해외여행지로, 배낭을 메고 잠시 재충전을 하고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3시간 30분이면 가볍게 닿을 수 있는 동양의 유럽, 마카오여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카오여행 (1) 마카오 역사지구

                         

                          
마카오는 422년 동안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아 곳곳에 남아있는 유럽의 흔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역사와 문화가 멋스럽게 남아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마카오에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유적이 30개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렇게 세계문화유산지구로 불리는 마카오 역사지구에 들어서면 골목골목 다양한 색채가 칠해진 거리, 따뜻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건물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마카오를 대표하는 성바오로성당 유적도 대표적인 마카오 가볼만한 곳인데요. 1644년 완공된 성바오로성당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성당이자 동양 최초 유럽식 대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바오로성당 언덕길로 올라서면 1617년에 세워진 몬테요새를 만날 수 있는데요. 몬테요새는 전망대이자 휴식처로 대표적인 마카오 가볼만한 곳입니다. 몬테요새에서 휴식을 취한 후에는 로맨틱한 거리인 연애거리, 단색으로 칠해져 있어 하늘과 조화를 이루는 유럽풍 건물들, 나선형 물결 모양의 타일이 관광객을 중앙 분수로 유혹하는 세나두 광장 등을 걸어보세요. 세나두 광장의 맞은편 펠리시다데 거리는 마카오가 동양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중국풍의 거리인데요. 과거 홍등가로 유명했던 이곳은 현재 식당가가 늘어서 있어 유럽풍 거리와 대조되는 이색적 풍경을 자아냅니다.

                     

                     

                       

마카오여행 (2) 마카오타워

                             

                           

                       
마카오의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마카오타워는 세계에서 10번째 높은 타워로 유명한데요. 마카오타워는 2001년 마카오 반환 2주년을 기념해 세운 타워로 58층에 실내 전망대가 있고, 61층에는 야외 전망대가 있어 마카오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카오타워 야외 전망대에서는 223m 높이의 번지점프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해볼 수 있기도 한데요. 마카오타워는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9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마카오여행을 떠났다면 시간에 맞춰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카오여행 (3) 콜로안 빌리지

                      

                     

                             
마카오 가볼만한 곳으로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어촌마을인 콜로안 빌리지를 추천합니다. 바다를 끼고 있는 콜로안 빌리지는 수상 가옥과 함께 여유롭고 수수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마카오여행의 목적이 휴식이라면 사람 냄새 가득하고 느긋한 콜로안 빌리지에서 한동안 쉬다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해 여름 마카오 세나두 광장 일대에서는 마카오 전통축제인 ‘술 취한 용의 축제’ 가 열려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술과 함께 축제를 즐깁니다. 또한, 유럽풍 마카오 거리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퍼레이드를 여는 파타마 성모의 행진, 다이빙쇼인 하우스오브 댄싱 워터쇼 등이 펼쳐져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유럽과 동양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마카오여행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