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아이템 BEST3

 

 

코로나로 인해, 여름휴가 때 즐길 수 있는 외부 활동들에 많은 제약이 생긴 요즘! 그로 인해, 집에서 비대면으로 떠나는 바캉스! 홈캉스를 찾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한 아이템만으로도 바캉스를 떠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홈캉스 아이템 BEST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 캠핑 분위기 내는, 감성 가득 조명

 

 

많은 분들이 캠핑을 즐기는 큰 이유 중 하나가 캠핑 특유의 낭만적이고, 따스한 감성 때문인데요. 이러한 분위기를 좌우하는 것이 바로 조명! 실내에 텐트를 설치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알전구를 텐트에 걸어주면 누구나 쉽게 감성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랜턴을 텐트에 걸거나 테이블에 올려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실내라는 특수성과 아이들의 안전 등을 고려해 가스나 기름 랜턴 대신 건전지를 넣는 랜턴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야외 캠핑처럼 불을 피워 놓고불멍을 즐길 수는 없지만, 랜턴을 바라보며 가족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좋겠죠?

  

 

| 2. 영화관이 우리집에, 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만 있으면 영화관 부럽지 않게 집에서 홈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데요. 벽면에 빔을 쏘기만 하면 방구석 1열이 남부럽지 않은 분위기 넘치는 영화관으로 탈바꿈 한답니다.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도 몰아보고, 가족과 함께 치맥이나 간단한 간식거리를 먹으면서 영화를 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빔프로젝터를 고를 때는 용도와 환경에 맞춰 프로젝터의 밝기를 뜻하는 안시루멘을 체크 해주세요. 암막 상태에서 시청을 하신다면 과도한 밝기와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는 2000안시루멘 정도의 제품이 좋으며, 빛이 있는 환경에서 프로젝터를 사용하신다면 3000안시루멘 이상의 제품을 선택해야 선명한 영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3. 홈터파크의 완성, 간이 풀장!

 

  

바닷가를 가지 못해 아쉬운 분들이 있으시다면, 아이들을 위한 유아용 풀장부터 대형 간이 풀장 제품을 이용해보세요. 마당이나 옥상에 풀장을 설치해 물을 받아놓고 내리쬐는 햇볕과 함께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여름 더위를 싹 날려버리실 수 있답니다.

 

다만 건축물의 구조기준 등에 관한 규칙에 따르면, 주택 베란다의 적정 하중은 1㎡당 300kg 옥상은 200kg인데요. 주택 옥상 1㎡ 적정 하중이 200kg이기 때문에 너무 큰 풀장의 경우 건물 구조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려면 수영장을 마당에 설치하거나, 옥상과 베란다에 들여놓을 경우 물을 70%만 채우는 등의 방법으로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아이템 BEST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유난히 더 힘든 올여름! 홈캉스를 즐기며 시원하고 재미있게 극복하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